브랜드 관측소
3월 4주차 BRIN 랭킹
-
- 롭스
- 올영
- HOT채널 78.39
-
- 쿠팡이츠
- 배달비
- HOT채널 72.0
-
- 종근당
- 단백질
- HOT채널 70.0
・분석기간 : 2024.03.18 ~ 2024.03.24
순위
브랜드명
관련 이슈
키워드
HOT한
채널
SCORE
산업
-
세포라의 한국 철수 소식에 올리브영 독점으로 인해 롭스와 랄라블라, 부츠가 있었을 때의 세일, 쿠폰 등 프로모션을 그리워하며 올리브영의 프로모션에 대해 불만을 표시한 글이 화제 됨.
-
쿠팡이츠가 쿠팡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3/26 부터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함.
-
다이어트 식단 제품으로 재미어트 단백3끼 단백질 현미밥을 추천하는 트윗에 좀 더 검증된 브랜드인 종근당건강의 테이스틴 단백질 곤약밥을 추천함.
-
메이크업에서 하이라이터 제품 사용이 많아지면서 펄이 없는 하이라이터가 더페이스샵에서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더페이스샵이 다시 주목 받고 있음.
-
매일야채 토마토의 힘 음료와 신라면으로 만든 간단한 토마토라면 레시피가 화제가 됨.
-
닥터지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로 랩잇을 런칭함. 랩잇은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한 더마브랜드로 수부지 고민 해결을 목적으로 한 첫 라인을 출시하였음.
-
알리익스프레스의 14주년을 맞아 3월 프로모션코드가 공개되어 화제 됨. 14,000명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추가 할인으로 가장 저렴하게 사려는 정보를 공유함.
-
커버낫 우먼의 앰버서더로 아이들의 슈화가 모델로 기용되어 봄 24SS 컬렉션 영상을 공개함.
-
얼려먹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매일유업에서 얼려먹는 허쉬를 코스트코 한정으로 출시함. 진한 빠삐코를 먹는 맛으로 독특한 먹는 방식과 종이 패키지로 화제 됨.
-
나이키가 올해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하여 화제 됨. 한국의 전통 예술과 장인정신에서 착안한 디자인은 화려한 문양과 컬러로 인해 반응이 엊갈림.